2인용 인조가죽소파베드, 조이시스 샤키
본문 바로가기

정보(Info)

2인용 인조가죽소파베드, 조이시스 샤키

[좁은공간 활용을 위한 2인용 인조가죽소파베드, 조이시스 샤키]

좁은 공간 활용을 위한 소파베드,

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포름알데히드 걱정없는 가구입니다.

실제로 냄새가 진짜 별로 안 나요~^^

 

이 제품 별도의 운반 배송료가 있습니다.

다행이 설치까지 해주시네요..

 

소파베드 다리 조립만 하면 됩니다.^^ 

 

 

■ 제품정보

  ○ 제품명 : 샤키 2인용 소파베드

  ○ 사이즈 : 소파사용시(1,350*890*820) / 베드사용시(1,350*1,160*350)

  ○ 색상 : 화이트, 초코

  ○ 자재등급 : SE0등급

    - 외자재 : PU(합성가죽), 스틸다리, 3단기어

    - 내자재 : 건조목, HR스펀지, 엘라스틱밴드, S자 스프링

  ○ 원산지 : 중국

     ※ SE0등급 : 가공된 목재나 부품의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으로 친환경 자재등급이 구분됩니다. SE0 등급에 가까울수록 인체에 무해하고 피부나 호흡기 질환이 유발될 가능성이 적습니다.

 

■ 설치 및 사용 후기

 

☞ 쇼파로의 활용도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, 가성비를 생각하면 좋은 제품임.

(딱! 가격만큼의 쿠션감과 복원력을 갖고 있어요~^^ 고가의 제품들과 비교하면 정신건강에 해로워요~ㅠㅠ)

 

 

☞ 이상태로는 사용 안할꺼 같아요.. 몬가 어색하고 불안하고... 어중간하다는 생각이 드네요.

 

 

☞ 두번째로 활용도가 있을 듯한데...

딱 저만큼만 무언가로 높이를 맞추어 놓으면 침대로 활용 가능할 듯 합니다.

(실제로 하루 잤습니다. 침대로 쓰시는건 다소 무리가 있네요..ㅋㅋ 온몸이 다 쑤심요..ㅜㅜ)

 

※ 아~ 그래서 요게 별매품으로 있었던거네요...ㅎㅎ